수강생 강의후기

단기간에 속성으로 기본기 잡고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수업입니당!

2017.10.12 18:51

서*현

조회 수120

단기간에 속성으로 기본기 잡고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수업입니당!ㅜㅜ 전 진짜 갑작스럽게 워드프레스를 배워야하는 상황이었는데..기본기가 아예없다보니 유튜브나 책을 봐도 모르겠더라고요ㅜㅜㅜ. 그래서 단기간에 배울수 있는 곳을 찾다가 마침 이곳이 1:1로 배울수 있는 곳이길래 바로 신청했습니다 ㅎㅎㅎ. 5번 수업하고나니 간단한 홈페이지는 이제 뚝딱 만들줄 알게되어서 매우 행복ㅋㅋㅋㅋ 처음에 못믿어워하던 회사분들도 제가 기존 회사홈페이지보다 잘 만들어내니까 신기해하시더라고요 헤헤헤. 무튼 전 완전 추천합니다 ><. 쌤 모지리 가르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당 ㅜㅜㅜㅜㅜ

댓글 0

수강생과 하는 강의 사진

경기도 일자리 재단 워드프레스 수업

/
경기도 여성능력 개발 본부 2018년 11월 워드프레스…

워드프레스 제주도 수업중

/
워드프레스 제주도 수업중

워드프레스 개인수업중

/
워드프레스 개인수업중 입니다.

까페24에서 워드프레스 수업중

/
까페24에서 워드프레스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…

수강생과 함께

/
오랫동안 같이 공부한 수강생 입니다. 포토샵…

한국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 강의중

/
페이스북 모임 한국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에서…